[좋은글] 세번째 매매부

무진스님 부적연구소의 모든 컨텐츠는
대한민국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진스님 정보공개 해우소 바로가기 무진스님 상담실 바로가기 종무소 문의 바로가기 부적성공사례 마이페이지 무료토정비결 무료궁합풀이 부적주문방법 부적제작방법 부적사용방법 top으로 즐겨찾기
홈 > 해우소 > 부적성공사례
부적성공사례

[좋은글] 세번째 매매부

핑거볼레몬제라늄 2 2378

안녕하세요,,,,저는 5/23일 오후 매매부를 주문하고, 24일을 길일로 받았으며 오늘 부적을 배송받은 이곳 <부적연구소>의 인터넷회원입니다.

제목대로,작년부터 스님께 매매부를 부탁드렸고, 그때마다 세는 반드시 나갔습니다.

심지어 6개월을 버티다 매매부를 주문하여 한달안에 승부(!)를 낸것도 있으니 스님의 매매부는 제겐 틀림없는 약속이신셈이죠.

 

매매부를 여러번 사용하고, 세를 준다는 말씀을 읽는 분중엔 제가 굉장히 여유있고,부유한 사람으로 비춰질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그저 평범한 대한민국 소시민이구요, 500원때문에 먹고싶은 점심메뉴 포기하는건 몸에 밴 습관이고, 차비 900원 아끼려 땡볕에도 걷고,,,,그렇게 살고 있습니다.

어쩌다보니 젊음을 밑천삼아 대출받아 집사고, 그것을 갚아가면서 정말 힘겹게 생활하고 있는 생활인입니다.

세입자가 바뀔때마다 조금 오른 전세보증금은 집수리며 가스설치,이중창설치,수도관청소,기기교체등으로 사용해서 이득을 본게 아직 없구요. (결국 세입자분들께 전부 환원)

며칠전에야 겨우, 제방 형광등 삼파장으로 바꿨습니다. 환해지니 정말 좋더라구요. ㅠ.ㅠ

 

저는 나가지 않는 세때문에 걱정이 컸습니다.

빨리 받아서 정리를 해야하는 돈(빌린돈)이기에 마음이 다급했구요.

부동산에 맡긴지 3개월이 되가는데 어이없게도 번번히 계약이 성사되지 않더라구요.

전세보증금때문인지 꼬투리를 잡는 분들도 생기고, 계약약속하고 며칠끌다 달아나는 황당한 분들도 계셔서(벌받을 지어다. -.-+) 부동산중개인분도 당황해하셨고요.

저는 상당히 내향적인 성격이라 힘들다는 표현도 잘 안되는 편이예요.

맘껏 울고 싶지만 눈물도 안나오더군요.

돈은 빌려주지도 빌리지도 않는 제가, 집때문에 이런 지경에 놓이고 보니 여러가지 고통과 회의로 몹시 힘들었습니다.

이달초부터는 몸에 이상증세가 생겼는데 눈꺼풀이 마구 떨리는거예요.

<안검경련>이라는  증상인데 지속되면 얼굴전체가 돌아가다 뇌졸중도 생길수 있는 심각한 증세라더군요.  -.-

스트레스가 원인이라는데,,,,,집문제가 7할은 차지했죠.

부적주문시 스님께 이말씀도 드렸습니다. 아직 30대인데 중풍걸리면 어떡하냐구,,,,도와주십사 애원했어요.

 

23일 오후 2시경 매매부 주문하고,,24일을 길일로 받았으며,,,부적은 25일인 오늘 받았네요. 

진행상황을 말씀드리자면

어제(24일)오후 계약하겠다는 분이 나타나 가계약했다는 얘길 들었고,

오늘(25일) 계약금을 입금하고 다음주쯤 잔금치르고 들어오겠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오늘 오후 1시반에 계약서 작성하고 계약금 받기로 약속했는데,,,,,갑자기 오늘 그냥 잔금 치르고 입주하고 싶다며 오전에 잔금을 처리하시더군요.

무진스님의 부적이 처음도 아니고, 저는 효험을 많이 보았기에 그리 놀랄일은 아니지만 이틀만에 이뤄지는 일을 겪고보니 감개무량입니다.

도착한 매매부를 아직 뜯어보지도 못했는데 소각해야할것 같아요.(그래도 기쁘네요!)

눈꺼풀 위아래 떨어가면서(저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혼자떨림.  -.-) 밤마다 한숨과 고민으로 괴로와하던 제가 오늘은 좀 편히 누워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내일 병원도 예약했는데 별문제없이 빨리 나았으면 좋겠어요.

스님, 정말 감사드려요.

무진스님의 매매부가 저의 근심을 덜어주셔서 참 행복합니다.

 

p.s 제경우, 스님의 매매부 세번중 이틀만에 효험, 또 하나는 일주일안에 효험, 그리고 하나는 한달안쪽(한 25일?) 으로 효험이 었었습니다. 매매부를 생각하시는분께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2 Comments
좋은사람 2011.03.06 19:31  
매매부를 신청해 놓고 기다리는데... 님 글을 보니..막 떨리네요..
제발 ..제게도 ..........
1 2011.12.30 19:01  
정말 저도 가슴이 떨립니다... 바로 매매부 신청할려구요.. 감사합니다...
저에게도 님과같은 효험이 있길...
제목